לתוכן העניינים

[질답] 단어 질문이요~_~/

של Masoris, 29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한국어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8090

[질답] 에스페란토가 정말로 실용성이 없나요?~

של Masoris, 29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한국어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25865

[질답] 컴퓨터로 에스페란토어를 쓸때..

של Masoris, 29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한국어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4889

[질답] 교재에 대해..

של Masoris, 29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한국어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4215

הודעה אחרונה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4285

[질답] 발음 질문이요...

של Masoris, 29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한국어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6350

Kleine vertaling...

של Velocitas, 25 בספטמבר 2010

שפה: Nederlands

  • הודעות: 1
  • להציג 17241

הודעה אחרונה

לראש הדף